게임 이야기

[블리자드] 하스스톤 상점 닫힘/투기장 오류/결재 오류/인증대기중

고주망고 2021. 7. 4. 13:25

PC하스스톤에서는 이런 경우가 드믄데 스마트폰으로 폰하스스톤을 하다보면 진짜 1달에 1번씩은 이런식으로 상점 닫힘이라고 나오면서 상점버튼을 클릭해도 상점이 안들어가지며 모드-투기장에도 입장이 안되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실의 돈을 결재하기 위하여 필요한 재화구입 창이 뜨는 모든 부분이 안되는게 주원인인데요

정리하자면 원인은 크게 2가지입니다.


첫째. 게임내 대규모 데이터를 올리다가 생긴 버그
이 경우 같은 경우는 본인 뿐만 아니라 다른 유저들도 다같이 걸리는 걸로 당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해결방법>
하스스톤 패치노트를 확인후 서버 점검 시간 이후에 플레이스토어에서 하스스톤을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고 스마트폰을 껏다가 킨다.

 

 

 

 


둘째. 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아닌 본인의 문제인 경우
이 경우에는 다른 유저들은 괜찮은데 본인만 접속이 안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아마 여기 사이트에 들어오신 대부분의 사람이 이 경우에 속할텐데요.
저도 이 경우라서 고칠려고 고생좀 했습니다 ㅠㅠ

해결방법-1
1. 하스스톤을 삭제한다 (그냥 삭제하는것이 아닌 스마트폰-설정-캐쉬삭제/데이터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2. 스마트폰을 껏다가 킨다
3. 하스스톤을 다시깔아서 로그인한다

 

(대부분 이것만으로도 상점 오류가 해결될텐데 이걸로도 안고치는 사람들은 해결방법-2를 해보면됩니다)

 




정말 중요한 2번째 방법입니다.

해결방법-2
해결방법-1로도 해결이 안되면 구글 계정의 결제 수단이나 구글계정이 여러개 등록되어있어서 생긴 오류입니다. (해결방법2은 모바일 상점은 안되는데 PC하스스톤으로는 "상점/투기장"이되는 경우 하시면 됩니다!


1. 하스스톤을 삭제합니다.(스마트폰 설정-데이터/쿠키 삭제후)
2. 구글플레이스토어->오른쪽상단에 계정이 한개만 되어있는지 확인해줍니다!
(혹시 구글 다계정을 사용하고있어도 다시 로그인하면 되니 계정 한개만빼고 다 로그아웃해줍시다..)
3. 구글플레이스토어->왼쪽상단에 작대기 3개->결제 수단->한개 이상의 결제 수단을 등록해줍니다 (신용카드나 통신사 결제)
4. 스마트폰 다시 시작

5. 하스스톤 설치
6. 구글PLAY 기록 승인
(블리자드 계정 로그인 하기전에 나오는 창 ->여기서 생기는 오류라서 꼭 승인해주셔야지 정상 가동합니다!!)
7. 하스스톤 로그인
8. 아래 사진과 같이 상점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이 방법으로 상점이 열렸네요!!

 


하스스톤/투기장/상점/투기장 오류/상점 오류/상점 닫힘/투기장 닫힘/하스/하스 투기장/하스 상점/하스스톤 투기장/하스스톤 상점/하스스톤 상점 오류/하스스톤 투기장 오류/하스 투기장 버그/하스 상점 버그/상점 랙/투기장 랙/인증오류/무한 로딩